기모스키니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벼룩시장 조회 23회 작성일 2020-10-17 14:51:29 댓글 0

본문

SPA 브랜드 ★ 각종 기모 청바지 가격비교ㅣ스키니, 부츠컷, 와이드진ㅣKorean, Napping Pants

안녕하세요 여러분, 세이예요!ᕕ( ᐛ )ᕗ
오랜만에 업로드하는 가격 비교 콘텐츠입니다.

(자세한 아이템 정보는 더 아래에 있어요!)

사실 겨울 가격 비교는 롱 패딩으로 끝내려고 했는데,
제가 요즘 이게 없으면 아침에 현관문을 여는 게 두려울
정도라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여러분께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 준비했습니다.
SPA 브랜드 ★기모 청바지★ 가격 비교 빠밤!

이번에 구성된 아이템들은 평소 제가 알고 있던
(갖고는 있는데 잘 안 입는) 두껍고 뻣뻣한 기모 바지와
다르게, 입었을 때 두께나 색감, 핏 등의 요소가
기모 바지 맞아?라고 느껴질 정도로 잘 나왔더라고요.

영상에 다 담지 못해서 비하인드가 길어져버렸지만,
중요한 정보 많으니까 끝까지 봐 주시면 좋겠어요!

사실 이번 비교 자체가 제가 필요해서 사러 갔다가
놀라서, 아 일단 이쁜이들 먼저 알려주자! •̀.̫•́✧
싶어가지고 만든 거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

혹한기 끝났다고들 하지만, 날씨 새X 마음이 어떻게
변할지 모르는 거잖아요?
(나.. 세이.. 항상 배신당해왔다...ㅋㅋㅋㅋㅋㅋㅋ)

혹시 저처럼 기모 바지는 불편하다-라고
생각하고 있었거나, 아직도 얇은 청바지로
겨울나고 있는 이쁜이들이 있다면,

매장에서 세일도 많이 하고 있으니까 가까운 매장에서
한 번씩 입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!

(※ 사람마다 모두 체형이 다르니 제 핏은 참고만
하시고요, 제가 소개한 아이템이 아니어도 괜찮으니까
꼭 직접 입어 보고 사시는 걸 추천해요!)

요즘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, 풀렸다고 방심할 때
그때 감기 최고로 잘 걸리는 거 아시죠?

따뜻한 옷은 기본! 항상 손 잘 씻고, 청결하게
생활하는 거 잊지 마세요! :-)

그럼, 차 조심 감기 조심
세이 사랑은 안 조심~(찡긋)

또 만나요 내 이쁜이들!


- 사랑을 담아, Say



_
아이템 정보

▼ 착용 사진 \u0026 아이템 정보
https://say.save12minutes.com/c/spa_nappingjean
ㄴ이쁜이들를 위해 준비한 공간! (찡긋)


▷ 유니클로
하이라이즈 히트텍 스키니피트 진
39,900원(정가 49,900원)
Size. 64cm(25) / Color. 69 네이비
No. 403615

▷ 탑텐
여성 기모 붓컷 데님
29,900원 (정가 59,900원)
Size. 70 (27) / Color. 다크블루
No. MSX4DP2001B

▷ 후아유
여성 기모 스키니_린스
49,900원
Size. 27 / Color. Dark Navy
No. WHTJ74901K

▷ 미쏘
10부 융기모 스키니
29,000원 (정가 39,900원)
Size. 26 / Color. INDIGO
No. MIWTJ7V11J

▷ 스파오
기모 와이드 데님 팬츠
29,900원 (정가 39,900원)
Size. 70(27) / Color. INDIGO
No. SPTJ811G57


_
CREDIT

기획, 편집 Say
촬영, 효과 Moon
디자인 Enid

제작 FAVE

_
아이템 협조
미쏘ㅣMIXXO (김다윤 님)
스파오ㅣSPAO (김해인 님)
유니클로ㅣUNIQLO (엄예슬, 윤정하 님)
탑텐ㅣTopten10 (양경모 님)
후아유ㅣWHO.A.U (남주현 님)

※ 세이의 SPA 브랜드 가격 비교 콘텐츠는 촬영에 필요한 아이템을 각 브랜드로부터 협조 받고 있으며, 콘텐츠의 진정성을 위해 모든 아이템은 촬영 후 반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!

_
Instagram @say_finesister
(https://www.instagram.com/say_finesister)

콘텐츠 문의 ▷ saysomething@fave.company
(Say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신 브랜드 관계자 분들은 편하게 메일 주세요!)


_
FONT

자막 : 산돌 폰트
손 글씨: FAVE


_
BGM
Rock Angel by Joakim Karud https://soundcloud.com/joakimkarud
Creative Commons — Attribution-ShareAlike 3.0 Unported— CC BY-SA 3.0 http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...
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

세이SAY : 안녕하세요 여러분, 세이예요!ᕕ( ᐛ )ᕗ
오랜만에 업로드하는 가격 비교 콘텐츠입니다.

(자세한 아이템 정보는 더 보기를 참고해 주세요!)

사실 겨울 가격 비교는 롱 패딩으로 끝내려고 했는데,
제가 요즘 이게 없으면 아침에 현관문을 여는 게 두려울
정도라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여러분께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 준비했습니다.
SPA 브랜드 ★기모 청바지★ 가격 비교 빠밤!

이번에 구성된 아이템들은 평소 제가 알고 있던
(갖고는 있는데 잘 안 입는) 두껍고 뻣뻣한 기모 바지와
다르게, 입었을 때 두께나 색감, 핏 등의 요소가
기모 바지 맞아?라고 느껴질 정도로 잘 나왔더라고요.

영상에 다 담지 못해서 비하인드가 길어져버렸지만,
중요한 정보 많으니까 끝까지 봐 주시면 좋겠어요!

사실 이번 비교 자체가 제가 필요해서 사러 갔다가
놀라서, 아 일단 이쁜이들 먼저 알려주자! •̀.̫•́✧
싶어가지고 만든 거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

혹한기 끝났다고들 하지만, 날씨 새X 마음이 어떻게
변할지 모르는 거잖아요?
(나.. 세이.. 항상 배신당해왔다...ㅋㅋㅋㅋㅋㅋㅋ)

혹시 저처럼 기모 바지는 불편하다-라고
생각하고 있었거나, 아직도 얇은 청바지로
겨울나고 있는 이쁜이들이 있다면,

매장에서 세일도 많이 하고 있으니까 가까운 매장에서
한 번씩 입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!

(※ 사람마다 모두 체형이 다르니 제 핏은 참고만
하시고요, 제가 소개한 브랜드가 아니어도 괜찮으니까
꼭 직접 입어 보고 사시는 걸 추천해요!)

요즘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, 풀렸다고 방심할 때
그때 감기 최고로 잘 걸리는 거 아시죠?

따뜻한 옷은 기본! 항상 손 잘 씻고, 청결하게
생활하는 거 잊지 마세요! :-)

그럼, 차 조심 감기 조심
세이 사랑은 안 조심~(찡긋)

또 만나요 내 이쁜이들!


- 사랑을 담아, Say
힛키 : 입으신 니트 어디꺼인가요? 어께가 살짝만 나와서 짱이뻐요~
아름 : 사랑해요
na na : 언니 ~~~뒷정리 리뷰때 입고있는 부츠컷기모바지는 어디꺼에요?
전주경 : 오늘 서울여행 왔다가 가로수길 갔는데 괜언,세이님 봤어요!! 지나가시는거 보고 너무 반가웠습니다ㅜㅠㅜ (잘못 본거 일 수도 있겠쥬?!ㅠ) 피키에 있으실때 부터 팬입니당! 항상 응원해욥

165cm/57kg , 하체비만을 위한 하의 추천템 BEST10 | 바지맛집 쇼핑몰 3개 추천합니다 (나만 따라사면 후회없음)

여러분 안녕하세요~*~*~*
넘나 오랜만에 하울?소개?영상으로 찾아왔어요,,

이런 영상을 첨 찍다보니까 넘 어려웠다는,,,흑
실수가 있어도 달게 봐주시고
그럼 저는 다음 브이로그 영상에서 만나요 히히

IG @kxngg.94
Mail kxngg.business@gmail.com
Cam Canon G7X Mark2 / Iphone11
모자장수mozaseller : 자막 폰트 뭐에요??? 손글씨인가... 특이하네요!!!
김서현 : 저런 핏 바지가 필요했는데 잘못사면 이상한 핏이라... 이 영상 너무 좋아여ㅠㅠㅠ 나중에 겨울에도 또 해주세요ㅜㅠㅜㅠㅠ
유후 : 첫번째 옷 왜 안나오죠 ㅜㅠㅠㅠㅠ
Lee Lee : 하비라 하면...허리는 남아돌고 엉덩이랑 허벅지는 터질것같아서 강제로 다리에 옷을 맞춰 사고 허리띠 졸라매서 입는 사람들이 하빈데....엠사이즈 입는 분이 하체비만이라니
먹는게제일좋아 : 대구에서 자주 가던 쇼룸을 주희님 채널에서 보니까 신기해요ㅠㅠㅠㅋㅋㅋ큐큐큐큐

하이웨스트 코팅 기모 스키니 스판바지

세탁 후 코팅이 벗겨지고 스판력이 떨어져\r
그동안 불편하게 입었던 코팅바지의 단점을 보완해
새로 출시한 미즈어패럴 코팅 기모 스키니바지~\r

투버튼의 하이웨스트로 레그라인을 길어 보이게 하고
시크릿밴드로 뱃살 확실히 잡아 주는 \r
코팅 기모 스키니 스판바지

... 

#기모스키니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2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yoonji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